TRAVEL

TOURIST SPOT

근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이다.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도 있어 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5분, 3.5km

  • 아침고요가족동물원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가족동물원은 가족형 테마파크로 100여 종 500여 마리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아침고요가족동물원은 도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생명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7분, 3.2km

  • 잣향기푸른숲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은 수령(樹齡)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으며,
    피톤치드 가득한 쾌적한 잣나무숲에서 숲체험과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복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산림휴양 공간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9분, 3.9km

  • 자라섬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4분, 19.7km

  • 쁘띠프랑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왼쪽 언덕에 이국적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다.
    마치 알프스 산록의 전원마을 같은 이곳은,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이다.
    쁘띠프랑스의 컨셉트는 '꽃과 별, 그리고 어린왕자'이다.
    쁘띠프랑스는 프랑스풍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관람객들은 숙박을 하면서 프랑스의 의식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1분, 21km

  • 가평양떼목장

    가평양떼목장카페는 끝이 보이지 않는 산과 대자연, 6만평초지에 사람과 공존하는 정갈하고 아름다운 카페이다.
    목장은 잣나무 숲에 둘러싸인 6만 평 규모의 초지다. 언덕 위쪽은 카페, 아래쪽은 30여 마리의 양 떼가 방목된 목장이다.
    양 먹이주기 체험 등 이색적인 체험을 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9분, 27.1km

실시간 예약창